메가쇼박람회 2015시즌! 주부가 꿈꾸는 모든 것!!

핫딜|2015. 5. 2. 22:25

메가쇼박람회 2015시즌! 주부가 꿈꾸는 모든 것!!

  

 

 

매년 열리는 대규모 행사인 메가쇼!!

 

리빙, 주방, 생활용품의 모든 것들이 전시가 될 예정이고 혹여 여기서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구입을 할 수 있는 기회인데 많은 주부분들께서 관심을 가질 만한 행사네요. 게다가 학생들도 이런 큰 행사에 와서 구경도 하고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볼 수가 있으니 안목을 기르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올해 열리는 메가쇼 박람회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메가쇼 박람회란?

 

현장 구매 목적인 주부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빙, 주방, 생활용품 박람회 입니다. 20 ~ 50대 주부들이 4일 동안 5만명 이상 관람하는 전시회이고, 1일 1만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홍보 및 판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메가쇼 박람회 자격 및 참가비는 얼마인가?

 

일반 5,000원(단체 3,000원/ 20인 이상)

학생 3,000원(미취학 아동은 무료)

 

입장절차 안내

  

 

사전등록(홈페이지 회원)하신 분

 

메가쇼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분이라면 행사기간에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 사전등록대에서 등록여부를 신분증으로 한 번 확인 후에 출입증을 받으시고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초청장을 소지하신 분

 

무료입장 초청장을 소지를 하신 분이라면 행사기간에 전시장 입구에 등록작성대에 등록카드를 작성을 한 후에 초청장과 등록카드를 제출을 하고 출입증을 받으신 후에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현장등록 안내

 

사전 등록을 안하고 초청장도 없는 관람객이라면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입을 하여야 합니다.

입장료는 일반(5,000원[단체3,000원/20인 이상]), 학생(3,000원)


등록작성대에서 등록카드를 작성을 한 후에 현장매표소에 제출, 입장권 구매 후에 출입증을 받으시고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메가쇼 박람회 기간

 

2015년 6월 11일 ~ 6월 14일까지 이므로 6월 15, 16일이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이 모여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목요일 부터 시작이 되니 가급적이면 목요일 날에 참여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찾아가는 방법

  

 

버스 보다는 지하철이 빠를 것 같은 예상이 드네요. 버스는 기다리는 시간과 바꾸어서 타야 되는 환승을 하여야 하는 반면에 지하철은 환승을 하더라도 제 시간에 오니 효율적일 것 같아요. 어느 교통편으로 타고오는 건 상관은 없지만 박람회를 통해 많은 것을 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더군다나 주부분들이라면 아기자기한 물품에도 관심이 많을 테니 눈여겨 봐두는 것도 좋아요^^!메가쇼 박람회에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2015년 메가쇼 박람회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