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최적화 - 인기있는 이지클린 사용하기

인터넷 생활|2012. 8. 9. 21:50

PC최적화 - 인기있는 이지클린 사용하기


 

컴퓨터를 쓰고 있는데 갑자기 느려지고 있거나, 용량이 작을 때는 중요한 파일을 삭제를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용량이 작은데 정말 가슴이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참 난감하죠.. 컴퓨터를 사용해야 되는데 속도는 느리고 깔린 것은 너무나도 많고 참 애매모호 합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은 여러분들은 대부분 아실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초보분들도 사용하기 쉽도록 인터페이스가 간결하게 되어있습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이지클린입니다. 이지클린 구성을 보시면 정말로 간단합니다. 메뉴에 버튼만 클릭을 하여도 저절로 알아서 프로그램이 돌아가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걸 제작하신 개발자분 정말 대단하십니다.ㅎ 저 또한 이지클린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로서 추천해드리는 것입니다. 이지클린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지클린 다운받기 - > http://wiinemo.tistory.com/1154

안전하게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 안에 들어가보시면 이지클린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으신 후에 설치를 해주셔야 됩니다. 설치를 할 때 체크하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제대로 보지 않고 넘어가면 광고프로그램이 저절로 깔리게 됩니다. 무의식적으로 안보고 넘어갈 수 있으므로 황금너구리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됩니다.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이지클린을 다운받으시고 실행을 시켜주세요.

 

실행을 하면 처음에 나오는 설치화면입니다. 여기서 다음을 클릭을 하세요


 

설치를 할려면 동의함을 클릭을 하셔야 됩니다. 동의함을 클릭하세요. 다음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에 보시면 체크를 하는 곳이 두 곳이 있습니다. 기존에 체크가 되어 있는 곳은 이지클린입니다. 밑에 더모그라는 곳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체크를 해제하셔야 됩니다. 체크해제 안하시면 나중에 저절로 광고창이 떠버립니다. 정말 난감하죠. 그래서 반드시 더모그에는 체크를 안하셔야 됩니다. 다음을 클릭하세요


 

이지클린의 경로를 지정해주는 곳입니다. 위의 경로대로 사용하셔도 크게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따로 경로를 바꾸시거나 다른 쪽으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존에 쓰여져 있는 경로로 하셔도 사용하는데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이제 설치를 클릭하세요.

 

설치를 클릭을 하시면 자동으로 색깔있는 게이지바가 오른쪽으로 다 차개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지클린 설치 완료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여러분들 컴퓨터에 이지클린 설치가 다 되었다는 메세지입니다. 여기서 마침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제 이지클린 사용법을 알아볼까요??

 

바탕화면에 보시면 이지클린이라는 바로가기 아이콘이 있을 거에요. 이지클린을 마우스로 더블클릭을 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정말로 심플하죠??? 여기서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자동 최적화를 누르세요.

 

자동 최적화라는 작은 창이 새롭게 뜨면서 두 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두 가지 메뉴 중에서 한 가지라도 클릭을 하지 마시고 바로 시작을 클릭을 하세요.

 

디스크 최적화를 한 후에 레지스트리 최적화를 자동적으로 하게 될 것입니다. 이지클린 초기 메뉴중에서 디스크 최적화, 레지스트리 최적화 따로 따로 해줄 필요 없이 바로 자동최적화를 사용하시면 한 번에 최적화가 됩니다. 두 번 클릭을 해야되는 번거로움을 덜어낼 수 있죠. 자동최적화하는 걸 저는 추천합니다. 최적화를 하는데 시간이 약간 걸립니다. 최적화가 다 되었다면 다음으로 넘어가보도록 합시다. 인터넷 최적화도 있습니다. 솔직히 인터넷 최적화를 하여도 정말로 최적화 되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저도 인터넷 최적화는 사용을 잘 안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인터넷 최적화 클릭을 하세요.

 

인터넷 최적화라는 새로운 창이 생깁니다. 여기에서 보통 가정집에서 사용을 하신다면 케이블LAN 연결에 클릭을 하시고 적용을 클릭하세요

 

또 새롭게 창이 하나 나옵니다. "ADSL 일반 연결"로 최적화 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예를 클릭을 하세요.

 

알림창이 뜨면서 최적화가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부팅을 하시고 나서 한번 인터넷을 사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확인을 누르시고 닫기를 클릭을 하세요. 메모리 최적화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현재 컴퓨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메모리를 최적화를 하여 줍니다. 빠른 최적화, 보통 최적화, 최대한 최적화가 있습니다. 황금너구리는 최대한 최적화를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최대한 최적화를 하면 남은 실제 메모리와 남은 가상 메모리가 더 늘어나게 됩니다. 다시 원래 상태로 되돌아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는데 크게 지장은 없을 거에요.
이지클린에 나머지 메뉴 3개는 크게 사용을 하실 필요 없습니다. 위에 자동최적화가 제일 중요한 부분이죠. 컴퓨터를 속도를 약간 올리는데는 자동최적화가 제격입니다.

초보분들도 손 쉽게 이지클린을 사용할 수가 있어서 황금너구리도 무언가 이 포스팅을 하고 있다는 것에 크게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조금이나마 여러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 같네요. 다음 번에도 더 좋은 포스팅으로 여러분을 만나뵙고 싶습니다.^^!

황금너구리가 전합니다.

"너구리는 너구리일 뿐! 황금으로 덮히는 그 날까지 포스팅을 하리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