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설 맞이 이벤트

핫딜|2015. 2. 14. 23:23

곧 설날이 다가오네요. 다음 주면 벌 써 긴 연휴가 될 텐데 가족분들이나 친척분들에게 선물을 고민을 하신다면 우체국쇼핑을 추천을 드립니다. 보통 우체국이라면 편지나 등기를 보내는 곳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우체국에도 쇼핑을 할 수가 있는 몰이 있습니다. 저도 여기 저기 사이트를 알아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지마켓, 1번가 들도 많이 있지만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격대로 본다면 부담이 큰 것도 사실이지만 최대 30% 할인까지 가능하니 좋은 기회일 것 같아요. 여기서 몇 가지를 소개를 해본다면 과일세트, 임산물세트, 한돈세트 등이 있을텐데 여기서 제일 선물로 하고 싶은 걸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테고, 건강을 생각을 하신다면 홍삼, 농축액, 벌꿀을 추천을 드립니다. 아직 겨울 철인데 감기를 조심해야 하니 건강도 챙길 겸 따뜻한 물에 꿀을 테워서 먹어도 되요.



 

알뜰쇼핑을 할려면 쿠폰이나 체크카드 및 할인혜택을 받는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여야 하는데 꼼꼼히 잘 알아보고 쇼핑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우체국 체크카드를 이용을 하신다면 여기서 구입을 하게 되면 얼마 만큼 적립도 되고 캐시백도 적립 되는 카드도 있으니 잘 알아보고 하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우체국쇼핑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시면 자세히 보실 수가 있습니다.

 

설날에 우체국쇼핑몰에서 알뜰선물하기 ☞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