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크레딧 365일 특급감사이벤트!!

핫딜|2015. 4. 9. 22:31

요즘 신용관리에 관심이 있어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등급이 좋을 수록 여러 혜택이 있을텐데 그렇다면 이러한 정보는 어떻게 얻을 수 있고 관리를 어떻게 해주어야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올크레딧에서 이러한 정보를 얻으실 수가 있는데 이벤트도 많이 있어서 그 중에서 365일 특급감사이벤트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올크레딧 365일 이벤트 누구나 참여 가능한가??

 

대상은 종합신용관리플러스 1년 이상 신청 고객에 한해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한 번 참여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현재 누적 당첨고객만 하여도 586명 정도이고 앞으로도 점점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혀 모르고 계시던 분들이라도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365일 이벤트 기간은 어떻게 되는가?

 

2015년 2월 23일 ~ 2015년 12월 31일 까지입니다. 올해 연말이 가기 전까지네요.


당첨이 된다면 주로 어떤 것이 당첨이 되는가?

 

 

 

만약 당첨이 된다고 가정을 할 시에는 평생 무료 연간 1명, 10년 무료 매달 1명, 1년 무료 + 영화예매권 매일 10명으로 되어 있어서 운 좋으면 당첨이 되실 수도 있겠네요.



올크레딧 체험단?? 

 

 

보통 전자제품이나 화장품 홈페이지 같은 곳에서는 체험단 행사 많이 있는데 올크렛도 이에 못지 않게 체험단을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1 ~ 4기의 체험단 활동 소식을 접하실 수가 있어서 더욱 더 제대로 활용을 하실 수가 있으실 것 같네요. 올크레딧이라면 정말 손해볼 것이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겠습니다~!

 

올크레딧 365일 특급감사이벤트 참여하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