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브 실리콘 프로텐션 스프레이로 나의 피부를 보호하자

핫딜|2015. 3. 15. 00:27

과거에 비해 지금 시대에는 날씨는 괜찮은데 미세먼지나 황사가 있는 날이 있습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이 미세먼지에 민감하신 분들도 있으시고 외출을 꺼려할 때가 있습니다. 베네브 실리콘 프로텐션 스프레이를 사용을 한다면 외출을 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을 거에요. 왜 문제가 없는지 베네브 실리콘 프로텐션 스프레이를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ㆍ황사, 미세먼지로 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기술의 발달로 사용을 하고 싶은 물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비해 환경은 날로 갈 수록 악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으로 인해 황사나 미세먼지가 발생하게 되는데 피부에 민감한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외출을 꺼려할 때가 있습니다. 좋은 화장품을 쓰더라도 먼지나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이 되면 소용이 없어집니다.


실리콘 프로텍션 스프레이는 황사,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환경 인자들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도록 막을 형성을 해 줍니다. 안심하고 외출을 하는데 꼭 필요한 화장품입니다. 피부 시술이나 Chemical peel 같은 피부과 시술 후 피부가 약해진 상태에서 외출을 할 시에 피부보호를 위해 필수입니다.


 

  

ㆍ색조화장품의 유해성분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색조화장 전에 선 프로텐션 제품을 사용을 하게 되면 화장품 자체의 유해성분으로 인하여 피부가 자극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색조화장 전에는 실리콘 프로텍션 스프레이를 뿌린 후에 화장을 하시면 화장품의 유해 성분이 피부에 침투를 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 평소에 피부가 민감하여 색조화장을 잘 못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ㆍ화장이 들뜨지 않고 잘 먹히게 해줍니다.

 

기초 화장 후에 본격적인 화장을 하기 전에 본 제품을 사용을 하시면 화장이 잘 먹게 해주고 하루 종일 들뜨지 않게 해주는 프라이머의 기능도 있습니다.

 

ㆍ베네스의 대표제품

 

실리콘 프로텍션 스프레이는 베네브사의 대표 제품 중 하나입니다.

pH 6.5의 제품으로 피부 밸런스를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미스트 처럼 분사하여 사용하나 일반적인 수분 미스트와는 전혀 다른 제품입니다.

(수분 공급 작용을 하지는 않습니다.)

 

 

  

ㆍ주요 성분 - Dimethicone

 

실리콘 오일의 일종으로 피부에 막을 형성, 피부에 있는 수분의 외부 유출을 막고, 외부 유해 물질(먼지 등)들로 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는 작용도 합니다.

 

ㆍ실리콘 프로텍션 스프레이 사용방법

 

필요한 곳에 분사를 하거나 손바닥에 한 두번 펌핑을 한 후에 가볍게 두드리면서 바릅니다. 외출 시에는 티타늄 디옥사이드 세럼과 함께 바르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실리콘 프로텍션 스프레이를 소개를 해드렸는데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을 하시면 상세히 보실 수가 있습니다.

  

실리콘 프로텐션 스프레이 자세히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