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메뉴 및 행사

인터넷 생활|2014. 5. 14. 08:00
롯데리아 메뉴 및 행사

 

일상 생활을 하면서 간단한 점심 겸 즐겨 찾는 곳이 바로 롯데리아인데,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네요. 과연 이 곳에 무엇이 맛있을지 궁금해하셨을거에요.


종류들도 너무나도 많고, 지점도 전국 곳곳에 있는데, 사람들이 몰려드는 이유는 맛이 좋아서 일 수도 있고, 매장이 깨끗해서일 수도 있어요. 행사도 한 번씩 하는데 할인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롯데리아 메뉴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매장에 갈 시에 미리 알고 간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


 

메뉴를 알기 위해서는 우선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야 합니다. 사이트 상단 메뉴에서 메뉴를 클릭을 하신 후에 전체메뉴로 들어갑니다. 세트메뉴, 햄버거, 치킨, 디저트, 드링크, 신제품에도 메뉴가 있습니다.

 

전체메뉴에 들어오게 되면 가격/재료 별로 메뉴를 검색을 할 수가 있는데, 예를 들어서 가격별로 검색을 한다고 가정을 한다면 6,000원 이하를 선택을 하고 검색하기를 클릭하면 해당하는 가격에 대한 검색이 되어집니다.

 

대체로 세트메뉴가 나오는데, 한 끼 점심식사로도 충분한 가격이네요. 요즘 밥 값이 정말 만만치 않은거 같아요. 24시간 운영을 하는 지점도 있으니 한 번 쯤 알아보면 좋을거 같아요. 동네 근처에 한 개 쯤 위치하고 있을텐데, 꾸준히 이용을 한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저도 가끔씩은 한 달에 1번인가 2번 정도 롯데리아를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SK맴버쉽카드로 계산을 할 때 도움이 되기도 하고, 할인이 되니 편리한거 같아요.


 

행사도 하고 있어서 특정한 버거가 세일이나 각각의 메뉴가 세일을 하는 것도 있습니다. 잘 참고해보고 가보시는 것도 좋으니 연인이신 경우에 부담없이 이용을 하실 수가 있겠네요.

 

게다가 홈서비스가 되니 집으로까지 배달이 가능해진 시대가 됬네요. 세상 참 좋아진거 같아요. 예전엔 직접 매장가서 구입하여 먹었지만 이제는 매장을 굳이 가지 않고도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할 수 있으니 불편함이 없을거 같아요. 음식을 감사히 먹는다면 정말 풍족한 느낌이 들거 같아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가족분들과 시간이 된다면 함께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