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좋은 방법

인터넷 생활|2018. 12. 21. 06:00

책 읽는거 좋아하시나요? 한 달에 여러 권 책을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도시 마다 교보문고 매장에 들려 책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미리 재고확인을 하고 가는 것도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좋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아래는 다양한 분야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으신다면 아래의 연관글을 참고하세요~!!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좋은 방법


요즘에는 오프라인 도서 매장에 들릴 시간이 바빠 온라인 서점을 이용을 하는 분들이 많아요. 택배 배송이 되어 정말 편리한 세상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을 하신다면 원하는 책이 있는지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매장마다 재고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교보문고로 검색을 합니다.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원하는 책을 검색을 합니다. 예를 들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으로 검색을 합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서적 목록에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을 클릭을 합니다.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왼쪽에 매장 재고 ㆍ 위치를 클릭을 합니다.



서울, 수도권, 지방에 대해 교보문고 재고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좋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교보문고에 책 재고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