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시험 일정 정보 어플리케이션

인터넷 생활|2014. 1. 5. 06:00

 각종 시험 일정 정보 어플리케이션



자격증을 공부를 하시는 분들 중에 시험일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격증 시험이 언제인지 시험일정을 일일이 인터넷 사이트에 직접 검색을 하여 들어가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특히나 즐겨찾기를 해놓질 않으면 다시 찾아 들어가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왠지 모를 귀찮음 때문에 사이트도 잘 들어가지 않게 되는데, 컴퓨터를 켜서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것 보다는 스마트폰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해 자세히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각종 시험 일정 정보 어플리케이션 ☞ 바로가기



자격증도 여러 종류의 자격증도 다양하게 있는데 그 중에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자격증이 영어에서 토익, 토플등을 예를 들 수 있겠네요. 자격증을 취득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수록 각종 시험 정보 어플이 인기가 많아지는데, 사람들이 이 어플을 추천을 많이 하는 이유가 복잡하지 않고 단순한 기능들로 이루어져 있기에 편리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어플을 통해 자격증 시험일정을 알아보는 방법은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험검색, 영역별, 시행처별로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시험검색 탭은 원하는 자격증 시험명을 입력을 하여 검색을 하여서 검색을 한 자격증 시험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영역별은 주제별로 순차적으로 자격증명이 나와있는데 아래로 스크롤을 계속 하시다 보면 여러분이 원하는 자격증도 있을거에요. 검색을 하는 방법 보다는 이 방법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시행처별은 각각의 해당하는 자격증 별로 시험을 주관하는 기관인데, 주관하는 기관을 알고 있으면 그에 해당하는 자격증 시험일정을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지만 이왕 시험일정을 찾을려고 하면 어플을 통해 찾으면 유용할 거 같아요.

 

자격증 시험을 검색을 하였으면 따로 추가를 하게 되면 위와 같은 형식으로 나오게 되는데, 시험일이 언제이고, 접수 등 필요한 정보들이 나오게 됩니다. 꼼꼼한 분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하는 습관이 있으신거 같아요. 제대로만 사용을 한다면 시험일정을 잊을 염려는 전혀 없겠네요.


미리 시험일정을 검색을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을 각종 시험 정보 일정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약간이나마 해결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어느 분은 직접 인터넷에 검색을 하여 찾으시는 분들도 있고, 다른 분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검색을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제일 빠른 방법이 위와 같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제대로 이용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흔히 전화기라고도 하지만 스마트폰은 PC와도 비슷한 면이 많이 있습니다. 네모난 모양이지만 안에 세세한 기능들이 일상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을 잊게 해주는 행운의 존재네요. 아직까지 이러한 정보를 모르셨던 분들은 이제라도 한 번 제대로 알아가시길 바래요^^

댓글()